ProfJang의 글과 이야기가 있는 곳

profjang.egloos.com

포토로그



화이트데이 :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한정판 구입 게임 이야기

오늘 오픈한 화이트데이 한정판을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귀신이 그려진 우산 센스는 그렇다고 치고, 황병기님의 미궁 리메이크 음반, 그리고 당시
한계로 인해 만들어지 못한 다른 귀신들이 있다는 점에 사게 되었죠.

과금 DLC는 팔지 않겠다 라는 정책도 좋았긴 한데...

사고나니 이게임의 발암(?) 요소인 수위 아저씨를 어떻게 피해야할지 참 난감 하네요.
사일런트 힐과 바이오하자드는 총이라도 있지만 똥침으로만 수위를 공격할수 밖에 없다는점이 ㄷㄷ
수위를 고려해 수면제라던가 아니면 기절용(?) 소품이 있었으면...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덧글

  • WeissBlut 2015/11/02 15:33 # 답글

    전 이거 포함된 코드가 티스토어판이라고 해서 걍 플레이스토어 발매까지 기다리려구요
    근데 아이폰쓰시면 게임 본편은 따로 사셔야 할텐데;
  • ProfJang 2015/11/02 17:20 #

    아 뭐 어차피 이건 소장용이니까요 ㅋㅋ 코드는 사이트 운용하고 있으니 무료로 풀던가 이글루스에 이벤트로 뿌릴려구요.
  • 삐리삐릿 2015/11/02 16:11 # 답글

    살까했는데 우산이 완전 소장용이라 망설여지더라구요
  • ProfJang 2015/11/02 17:20 #

    저도 우산 이거 꺼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심중입니다 ㄷㄷㄷ
댓글 입력 영역